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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역공정
귀사의 품위를 높이고 비즈니스를 완성하는 도우미가 되겠습니다.
01. 통역의뢰
통역일시, 장소, 규모, 내용 등에 대한 고객 요구를 접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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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견적발송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통역사를 선정해서 이력서 및 견적서 발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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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계약
Fax나 전화로 가계약을 하거나 계약서 원본을 등기로 교환합니다 또한 고객이 보안을 원할 때는 보안 각서를 체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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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통역사 선정
통역수행 준비가 완료되면 견적금액에 따라 전액 또는 50%의 비용 결제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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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교정작업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전문 통역사를 선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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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통역 사전준비
더욱 완성도 높은 통역 업무 수행을 위해 고객으로부터 자료입수, 전문용어 확인 등 사전준비를 실시하며 고객이 요구 할 때는 미팅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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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통역시작
통역 미팅 전 고객과 접촉 후 일정에 따라 통역을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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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잔금결재
통역 끝난 후 고객께서는 잔금을 입금 완료하면 통역이 완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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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피드백 서비스
통역이 끝난후, 통역서비스 만족 여부와 사후 반영 내용에 대한 고객 의견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