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역진행 절차
01. 번역문의 (02)2183-3061 glo@glo.co.kr)
파일 첨부하여 외국어 명 표기한 후 메일로 전송
02. 견적서 회신메일로 제출
번역비용과 소요기간을 산정하여 견적서 제출
03. 번역진행 컨펌 (발주)
번역료 선지급(세금계산서 발행) 상장회사 및 기존거래처는 후불.
04. 번역진행
번역자료 분석 및 해당분야 전문번역사 배정하여 번역진행 납기내 완료.
05. 감수진행(선택사항)
번역본에 대하여 원어민 Native 번역사의 감수 진행
06. 검수작업
번역본의 오류, 누락 등에 대한 검수팀의 최종 검수작업
07. 편집작업
검수완료한 번역본에 대하여 편집부서에서 실무 편집작업(ppt, 워드파일 정렬작업)
08. 번역본 제출
고객사에 편집완료한 최종 번역본 제출
09. 확인 검토
고객사 검토 및 확인. 수정 요청사항 반영하여 수정본 제출
- 저희 번역원은 분야별 최고의 전문 번역사를 통하여 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요율의 초급, 단기경력 번역자는 단 1명도 없습니다.) - [국무조정실 기술평가 1위/ KOICA 전문 통번역 / 국방기술품질원 수행기관 / 현대중공업 번역 수행기관 / 수출바우처 우수 수행기관(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