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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공정

01. 번역의뢰

내용,분량 및 희망납기일을 전화나 Fax, E-mail을 통해 견적을 요청합니다.

02. 견적발송

의뢰문서의 난이도 및 납기기간 등을 참고하여 합리적인 견적서를 발송 합니다.

03. 번역발주

총견적 금액의 50%결제(단 100만원 미만일 때는 전부)확인 후 번역을 진행 합니다.

04. 번역물 분석

분야별 전문 번역 팀을 구성하여 고객과의 피드백을 통해 업무를 수행합니다.

05. 교정작업

전문가의 자문을 통한 용어 감수 및 오타,누락부분,직역이나 오역 여부를 확인 합니다.

06. 감수작업

고객의 요구가 있을 때에는 원어민 감수를 합니다.

07. 납품

최종본을 (단 고객의 요구나 프로젝트 특성에 따라 순차납품도 가능) 납품 합니다.

08. 유지보수

하자 발생시에는 고객이 만족 할 때 까지 유지보수 합니다.

09. 잔금결재

계약금액에 대한 잔금결제를 확인합니다.

10 계산서발행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